해외여행 비행기 타러 대전에서 기차타고 청주공항 가는 방법

대전역에서 청주공항 가는 방법

이번 해외여행은 집에서 가까운 청주공항을 이용하여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마침 집에서 대전역이 가깝습니다.

걸어서 10분 거리입니다.

먼저 대전 - 청주공항행 열차를 조회 합니다.

대전역 - 청주공항역 기차 시간표

제 비행기 출발시간이 19:25분 탑승은 18:55분 시작 입니다.

그리고 모바일 탑승권은 국제선 출발 50분 전 까지 출국장에 입장하지 않으면 탑승이 취소됩니다.

기차 시간이 14:40분 대전 출발 다음 시간이 17:44분입니다.

결국 14:40분 열차로 예매합니다.

뚜벅뚜벅 집에서 대전역으로 출발합니다.

대전역 동광장

대전역 도착합니다.

집에서 대전역으로 가면 동광장 쪽으로 도착합니다.

열차 출발 안내

시간확인 하고 열차 타러 갑니다.

대전 - 청주공항행 기차

좀 일찍 내려왔는데 기차가 대기 중입니다.

대전 - 제천 간 열차이고 대전에서 출발하는 열차라 미리 와서 출발시간까지 대기합니다.

좌석에 착석하고 드디어 출발합니다.

[대전 - 신탄진 - 조치원 - 오송 - 청주 - 오근장 - 청주공항]

이렇게 중간중간 역들을 거쳐 대전에서 청주공항역까지 55분이 걸립니다.

드디어 청주공항역에 도착합니다.

대전 - 청주공항행 기차

역이라고 하기에는 뭐 아무것도 없습니다.

잠시 기차가 지나가길 기다립니다.

청주공항역에서 청주공항

청주공항역에서 청주공항 지도검색 합니다.

네이버 지도 검색하니 길을 중간에 건너뛰고 알려줍니다.

보아하니 시간차이 얼마 안날듯 합니다.

청주공항역에서 청주공항 가는 길

기차가 지나가고 철도 건널목을 건너 청주공항으로 갑니다.

여기서 내리는 사람들은 모두 청주공항에 가는 사람들이니 뒤에서 따라갑니다.

큰 도로 횡단보도 건너서 주차장으로 가로질러 청주공항으로 갑니다.

사람들이 다 주차장 가로질러 갑니다.

청주공항역에서 청주공항 가는 길

청주공항에 드디어 도착합니다.

주위 둘러보며 사진도 찍고 횡단보도 빨간불도 걸리고 해서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네이버지도에서 나온 부분 6분 걸리는게 맞네요.

그 전까지 청주공항역에서 횡단보도 건너기까지 4분정도 걸린듯 합니다.

치앙마이 님만해민 마야몰 근처 비데있는 가성비 좋은 이스틴탄 호텔(Eastin Tan Hotel) 이용 후기

치앙마이 이스틴탄 호텔 이번 치앙마이 여행에서 제가 선택한 숙소는 이스틴탄 호텔(Eastin Tan Hotel)입니다. 님만해민에 위치해 있으며, 마야몰(MAYA) 바로 맞은편에 있어 위치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호텔 바로 옆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