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아속역 근처 가성비 아르테 호텔 수영장

방콕 아속역 근처 가성비 아르테 호텔 수영장

호텔 가는길

아르테 호텔은 아속 역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로빈슨 백화점과 터미널 21 사이로 이동합니다. 웨스턴 그랜드 수쿰빗 호텔도 보이고요. 쭉 걸어갑니다. 걸어가실 때 로빈슨 백화점 쪽으로 건너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터미널 21 쪽으로는 인도가 부실합니다. 그리고 차가 많이 다녀서 위험하니 건너서 인도로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속-아르테호텔 경로

지도에 보이시는 길로 쭉 오다 보면 아르테 호텔 간판이 아주 작게 보입니다.(실제로도 작습니다.)

아르테 호텔 간판

아르테 호텔 입구
간판에 보이는 화살표 방향대로 왼쪽으로 꺾어서 계속 들어갑니다. 쭉 들어가면 가드가 있고 호텔은 다시 왼쪽으로 꺾어서 더 들어가 줍니다.

아르테 호텔 주차장

아르테 호텔 로비가는길

아르테 호텔 로비 입구

더운데 고생해서 드디어 호텔에 도착하였습니다. 저는 2023년 04월 15일 ~ 18일까지 3박 4일 예약했습니다. 바로 체크인을 해주고요. 룸은 2층을 받았습니다. 상관없습니다. 그냥 눕고 싶네요. 바로 룸으로 올라갑니다.

호텔 룸 상태

2박 3일 동안 아르테 호텔에서 지냈습니다. 아쉽지만 조식은 먹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아르테 호텔 룸

아르테 호텔 룸

아르테 호텔 룸

아르테 호텔 룸

아르테 호텔 룸

전체적인 룸 사진입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붙박이 테이블과 간이 테이블이 있습니다. 간이 테이블은 술 마실 때 혼자 사용하거나 친구와 둘이 술 마실 때 사용했습니다. 방에서 냄새는 없었습니다. 바선생들(벌레)도 안 보였습니다. 그리고 아르테 호텔은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를 좋아하는 1인으로 써 참 좋았습니다. 창밖의 배경은 별거 없습니다. 앞에는 일반 주택인지. 그냥 집과 건물, 더군다나 방향은 호텔 들어오는 입구 쪽 방향에 2층 밖에 되지 않아서 경치는 없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아르테 호텔 욕실

아르테 호텔 욕실

아르테 호텔 욕실

아르테 호텔 어메니티

아르테 호텔의 샤워 부스, 세면대 그리고 어메니티 입니다. 욕조는 없는 방입니다. 샤워 부스 쪽에 샴푸와 바디 클렌징은 고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샤워기 물 수압은 좋습니다. 샤워하며 수압이 낮아 지거나 하는 일은 없었네요. 세면대 쪽에 사진처럼 어메니티가 있습니다.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바디로션 2개, 면도기, 비누, 칫솔, 빗이 있습니다. 헤어 드라이기는 세면대 아래에 있으며 이건 좀 바람이 약합니다. 긴 머리라면 말리는데 시간이 꽤 걸리겠습니다. 
그 외에 화장실 맞은편으로 붙박이장 문을 열면 샤워 가운, 슬리퍼, 우산과 안전 금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포트,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유로 물, 음료, 맥주가 들어 있고요. 커피포트 옆에 무료 물 2병이 있습니다. 무료 물은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계속 채워 줍니다. 

호텔 수영장

아르테 호텔 수영장은 9층에 있습니다. 루프탑 수영장이고요. 생각보다 크기가 있고 깊이도 있습니다. 물 깊이는 170cm, 150cm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르테 호텔 수영장

아르테 호텔 수영장

아르테 호텔 수영장

아르테 호텔 수영장

아르테 호텔 수영장

아르테 호텔 수영장

아르테 호텔 수영장

아르테 호텔 수영장

아르테 호텔 수영장

안쪽에서 타월은 무료로 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영장 이용 시간은 오전 9시에서부터 오후 9시입니다. 수영장에서 본 풍경은 음 그냥 도심 풍경입니다. 아래쪽에 공사도 좀 하고 있었고 앞으로는 건물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아속역, 터미널 21과의 접근성, 수영장 이용 및 만족

3박 4일 아르테 호텔에서 지내면서 만족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재 방문 의사도 있고요. 제일 좋았던 것은 터미널 21, 아속 역과 아주 가깝다는 것입니다. 저는 BTS, MRT를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아주 만족했습니다. 수영장 이용할 때도 사람의 거의 없었네요. 낮에 2번 이용하였고 한 번은 서양 형님과 아들, 두 번째는 서양 커플이 전부였습니다. 방음도 잘 되는 편이었습니다. 생각해 보니 제가 지낼 동안 소음은 듣지 못했네요. 제 후기는 완전히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하지만 싼 가격, 아속 역과 가까운 점을 생각하면 추천해 드립니다. 

카카오뱅크 16원 받기 딘토 퀴즈 [ㅁㄷㅂㅌㅍㄹㅇ]

카카오뱅크 16원 받기 딘토 퀴즈 [ㅁㄷㅂㅌㅍㄹㅇ] 올리브영 단독 선런칭 될 딘토의 신규 콜렉션 이름은? (ㅁㄷㅂㅌㅍㄹㅇ) 올리브영 단독 선런칭 될 딘토의 신규 콜렉션 이름은? (ㅁㄷㅂㅌㅍㄹㅇ) 정답입력하기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