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후웨이꽝역 근처 가성비 호텔 잠시머물 곳 더 아트리움 라차다 호텔(The Atrium Ratchada 13 Hotel) 이용 후기

 더 아트리움 라차다 

비행기를 타고 밤늦게 또는 새벽에 방콕에 도착하여 잠만 자거나, 여행 마지막 날 늦은 밤 또는 새벽 비행기를 타고 가야 하는데 기존에 숙박하던 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좀 더 쉴 곳이 필요할 때 가성비 좋은 3만원 대 호텔 소개합니다.

위치는 MRT 후웨이꽝역에서 도보로 약 5-8분 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저는 늦은 밤 도착하여 잠만 잘 생각으로 이 호텔을 예약했네요

지도에서와 같이 후웨이꽝역 근처라 밤 늦게 도착해 짐만 넣어 두고 바로 후웨이꽝 야시장에서 맥주까지 한잔 하고 좋았네요.


호텔 사진은 밤에 도착해서 찍어 놨는데 모자란 부분은 다음날 아침에 찍었습니다.

먼저 더 아트리움 라차다는 체크인 시 500바트 디파짓이 있습니다. 

열쇠는 플라스틱에 키가 있는 형태 입니다.

더 아트리움 라차다 엘리베이터 타러 가는 입구

더 아트리움 라차다 출구

카운터 바로 오른쪽에 엘리베이터 타는 곳으로 가는데 카운터에서 받은 키로 태그해야 엘리베이터 있는 공간의 문을 열 수 있고 나올 때는 문 옆의 버튼을 누르고 나오면 됩니다.

더 아트리움 라차다 2층에서 바라본 복도

  • 방은 2층이네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갑니다. 
  •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사진과 같이 되어있습니다. 
  • 잠깐 앞과 위로 시선을 한번 주고 방으로 들어 갑니다.

더 아트리움 라차다 룸 내부1

더 아트리움 라차다 룸 내부2

더 아트리움 라차다 룸 내부3

더 아트리움 라차다 룸 내부4

더 아트리움 라차다 룸 내부5

  • 방은 넓어요. 바닥은 타일로 되어 있구요. 소파와 유리 탁자, 티비와 냉장고 기본적인 것은 전부 다 있습니다.

더 아트리움 라차다 룸 안의 냉장고 내부

  • 냉장고 안에는 콜라 4캔과 물 2병이 있습니다. 
  • 콜라는 마시지 않았고 물만 1병 마셧네요. 
  • 무료로 주는게 물2병만 인지 콜라까지 포함인지는 모르겠네요.


더 아트리움 라차다 테라스1

더 아트리움 라차다 테라스2

  • 룸 내부에선 무조건 금연입니다. 
  • 하지만 테라스가 있어서 이곳에서 흡연을 해도 됩니다. 
  • 전망은 시티뷰 이긴 한데 호텔이 골목길 안쪽에 있어서 골목뷰 입니다.

더 아트리움 라차다 욕실1

더 아트리움 라차다 욕실2

더 아트리움 라차다 욕실3

더 아트리움 라차다 욕실 어메니티

  • 욕실인데요 온수기가 달려 있습니다. 
  • 샤워할 때 그냥 물을 틀었는데 따뜻한 물로 나오네요. 
  • 뭐 조절 할 것 없이 그냥 사용했습니다. 
  •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 치약, 칫솔 이렇게 있습니다. 
  • 그런데 치약, 칫솔이 1명분 밖에 없네요.

MRT후웨이꽝역 근처 3만원 대에 태국 방콕 여행 첫날 또는 마지막 날에 잠시 잠만 자거나 쉬어가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후웨이꽝역하고 도보로 약 5-8분 정도에 위치해 있고 골목길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전혀 시끄럽지 않아서 좋아요.

태국 방콕 여행 하시면서 저 처럼 첫날 밤에 도착하여 잠만 잘 곳 또는 마지막 날 잠시 쉬다 갈 곳으로 더 아트리움 라차다 호텔 추천 드립니다.

치앙마이 님만해민 마야몰 근처 비데있는 가성비 좋은 이스틴탄 호텔(Eastin Tan Hotel) 이용 후기

치앙마이 이스틴탄 호텔 이번 치앙마이 여행에서 제가 선택한 숙소는 이스틴탄 호텔(Eastin Tan Hotel)입니다. 님만해민에 위치해 있으며, 마야몰(MAYA) 바로 맞은편에 있어 위치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호텔 바로 옆에는...